수강 신청은 수강일정 안내의 입교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최종합격 확인서와 함께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.
 
작성일 : 16-07-27 14:19
“민간차원 경호-안전전문가 육성,새지평 펼칠 터”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
조회 : 2,387  
   http://www.daehanilbo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8899 [652]

<(사)대한특수경호무술협회의 변재술회장과 박근령명예총재, 김형주총재 등 관계자들이 제1강의실에서 안전제일의 하트를 펼쳐 보이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>


(사)대한특수경호무술협회,변재술회장과 김형주총재 공조

국내 최고 민간경비 교육원을 표방하며, 사회안전 분야의 신기원을 지향하는 관련 전문가들이 손을 맞잡았다.
지속가능한 한국의 민간안전교육원에 뜻한 바, 한국재난구호(www.kdr.or.kr) 전 총재를 역임한 박근령 육영재단 전이사장이 국내 안전분야의 새 틀을 다질 사령탑으로 추대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.

노블레스 오블리주(noblesse oblige)의 고결한 삶의 지평을 펼쳐온 그는 더한층 요구되는 국민의 안전의식 제고를 기치로 안보와 경호경비 전문가들과 강력 드라이브에 나선다.

박 명예총재는 국내 경호무술과 안전 파트의 '불사조'로 회자되는 변재술(사)대한특수경호무술협회 회장과 전 중앙정보부 안보담당관으로 사선을 넘나든 김형주총재와 출범, ‘안전사령관’으로 박차를 가할 전략이다.

미명에 안주하는 단순한 명예총재가 아닌 ‘안전1번지-안산’의 수호천사로 제2의 삶을 불지필 그의 진면목과 마스터 플랜을 조명해 본다.<편집자 주>